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를 비롯해 ‘장비 각성’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급 전함인 ‘미리내(구축함)’, ‘리슐리외(전함)’가 추가돼 게이머들의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매력적인 오드아이가 눈길을 끄는 ‘미리내’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의기 넘치는 소녀로 피해반사, 생명회복 등 적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없애는 ‘파티클필드’, 적 앞 열의 함포방어를 하락시키는 ‘어스퀘이크’ 등이 주요 스킬이다. 특히, ‘미리내’는 지난 3월 '소녀함대' 대한민국 함선 공모전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유저가 디자인한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함선인 만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간 베일에 싸여 있었던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리슐리외’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예의가 바르지만 무례한 상대를 만나면 돌변하는 반전 매력을 지녔으며, 방어막을 만들어 대미지를 흡수하고 흡수된 대미지를 적 전체에 반사하는 ‘포스필드’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운명의 문’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각성석’을 통해 함선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각성’이 추가되고 캐릭터 최대 레벨이 120으로 상향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레벨 상향에 따라 별자리, 지휘관 스킬, 소녀 스킬 등이 120 레벨까지로 확장되고, 지옥 난이도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등이 특징적이다.

'소녀함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