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서 첫 캐주얼 e스포츠 대회로 ‘클랜전’을 개최한다고 1일(목) 밝혔다.
이번 클랜전은 공지를 통해 참가팀을 모집했으며 오는 2일 16강전을 시작으로 3일 8강전, 4일 4강과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각 대결은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8강전까지는 팀매치, 결승전은 팀데스매치까지 진행된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클랜에게는 2000개의 다이아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준우승 팀에는 1500 다이아가, 4강과 8강 진출 클랜에게는 각각 1000개와 500개의 다이아가 지급될 예정이다. 16강에 머문 팀들에게도 참가상 격인 다이아 300개가 제공돼 출전 선수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이 돌아간다.
이번 클랜전은 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의 승부욕을 고취시키고, 각 클랜들의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됐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캐주얼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탄이 서비스되고 있는 다른 국가들의 유저들과 대결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6월을 맞아 신규 영웅 무기인 ‘M4A4-S-BEAST’를 추가했다. 해당 아이템은 다이아 상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영구 무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6월 한정 패키지 3종도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클랜전은 최고의 실력자들이 참가 신청을 이미 마치며 결과를 알 수 없는 혈전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회가 닿는 유저들은 언제라도 도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탄: 끝없는 전장의 클랜전과 게임의 세부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