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뱅인터렉티브



빅뱅인터렉티브(대표 민광춘)는 안드로이드,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모바일 게임 ‘마인히어로’가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마인히어로’에는 동화, 별자리, 역사, 신화 등 다양한 이야기 속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가 지닌 흥미진진한 사연을 그대로 담아 내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진 네 가지 속성과 네 가지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마왕의 호위병 악룡과 악룡이 지키는 광산에서 자원을 캘 수 있는 채광과 요일 별로 다른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 던전, 골드와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 등의PVE 콘텐츠와 유저끼리 대전할 수 있는 순위 경기, 경기장부터 서버간 실시간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르는 대난투 등의 PVP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인히어로’는 정식 서비스 실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인히어로’의 공략을 작성한 유저 중 최고의 공략으로 선정된 유저와 추천을 많이 받은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공략 이벤트’와 특정 스테이지 달성 및 25명의 진영을 구성하여 인증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뱅인터렉티브의 하성원 부대표는 “모바일 RPG 마인히어로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마인히어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