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여름을 맞아 진행되는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기간 한정 스킨과 탈것 그리고 경품 추첨까지 준비된 이번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는 오늘(6월 28일)부터 7월 25일 주중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진척도 시스템을 통해 획득하거나 시공석으로 구매하는 모든 전리품 상자가 '한여름 무더위 전리품 상자'로 대체된다.

한여름 무더위 전리품 상자에서는 일정 확률로 초상화, 스프레이, 스킨, 탈것을 포함한 기간 한정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데, 해변용 몸매를 자랑하는 타이커스와 물총을 든 트레이서, 비키니 누더기, 그리고 서프보드 탈것이 이번 여름 한정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전리품 상자부터 전설 스킨, 일리단 동상, 그리고 블리즈컨 2인 여행 상품까지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여름맞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기간 동안 히어로즈의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에서 1회 이상 승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한정 스킨과 탈것


▲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한정 스프레이와 초상화


▲ 여름맞이 경품 행사 주간 상품


▲ 여름맞이 경품 행사 대상 (1회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