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윈킹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스테이션(PS) VR게임 ‘언어씽 마스(Unearthing Mars)’의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언어씽 마스’는 플레이스테이션(PS)기기에서만 즐길 수 있었지만 PC플랫폼인 ‘스팀’에서도 판매를 시작해 PC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로 오는 7월 6일까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언어씽 마스’를 구매하면, 기존에 비해 30% 할인된 가격(1만1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언어씽 마스’는 화성 탐사팀의 지휘관 캐서린의 팀원이 된 유저가 화성에 추락한 ‘포보스의 파편’의 위치를 찾아 분석해 탐사선 ‘센트라호’로 복귀하는 스토리 라인으로, 화성 동굴을 탐험하며 펼쳐지는 1인칭 슈팅게임이다.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분되어, 플레이어는 각 단계별 난이도에 따른 임무를 수행하고 레벨업을 통해 숙련된 탐사대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다.

특히 언리얼 엔진4을 기반으로 아름다운 우주 및 자연환경을 잘 표현하여 실제 화성에 와있는 듯 한 느낌을 전달해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언어씽 마스’는 지난해 중국 금령상 시상식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VR 게임상’을 수상했으며, VR게임 전문지 UPLOADVR에서 뽑은 ‘2017년 VR 기대작 50선’에 선정되는 등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언어씽 마스’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 발매를 시작으로 프랑스어, 독일어 등 7개 언어로 출시되어 글로벌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