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홍보모델 에이핑크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전 세계를 전장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고 이용자는 기사,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다수의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국가연맹을 맺어 참가하는 국가전을 통해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권력’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감과 함께 게임의 특징들을 소개했다. 또한 에이핑크는 게임 내 이용자의 전투력을 증가시키는 에이핑크 카드를 예고하기도 했다.

‘권력’은 앞서 첫 번째 홍보모델로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를 선정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27일에는 배우 4인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권력’은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앞서 홍보모델로 선정된 4명의 배우에 이어 에이핑크 인터뷰도 공개해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다.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대로 게임 내에서 에이핑크 카드도 등장하게 될 예정이기 때문에 평소 팬이셨던 이용자분들이라면 더욱 특별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