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금일(6일) 자사의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에 신규 기능 및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부르투아 무한의 탑’에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되었다. 기존 일반 난이도 80층 이상을 클리어 한 유저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난이도를 클리어할 시엔 더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드 콘텐츠에도 ‘신화’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해당 난이도는 전투력 3만 6천 이상인 유저부터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위권 유저들끼리 매칭 되어 기존 난이도보다 더욱 협력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맞춰 영웅 스킬 강화 기능도 추가되었다. 은나침반, 골드 등의 재료를 소모하여 단순 데미지 강화뿐만 아니라, 상태 이상 효과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드 무기까지 추가되어, 유저는 본인이 보유한 영웅을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규 대지 속성 영웅 ‘잭 더 리퍼’가 추가되었다. '잭 더 리퍼'는 과거 영국의 살인마 ‘잭 더 리퍼’를 모티브로 한 영웅으로, 수려한 외모 속에 광기를 감춘 살인귀다. 잭 더 리퍼는 적 중심 십자열 1칸에 데미지를 주는 ‘레인 오브 나이프’, 적을 출혈시키는 ‘립 오픈’등 강력한 딜링 기술을 가지고 있어 대지 덱 딜러로써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홀리타운’ 마을회관을 통해 더욱 재화를 풍족하게 얻을 수 있으며, 레이드, 아레나 최적화도 함께 진행되는 등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으며, 영웅 ‘세실리아’의 상향이 진행됐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