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11일(화)부터 오는 8월 8일(화)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싸우고 시펑? 이기고 시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내달 8일(화)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적국의 유저를 쓰러트리면 획득할 수 있는 ‘루나 코인’을 모아 화룡의 날개, 15주년 엠블럼, 용 타이틀 등으로 교환하거나, 120G SSD와 게이밍 마우스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한 맺힌 달의 영혼 몬스터, 모라돈 섬에 8시간마다 출몰하는 달의 주술사 몬스터를 처치하면 15주년 엠블럼과 경험치 상승 혜택, 스위칭 프리미엄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쟁 지역인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한시적으로 현상범 시스템이 추가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쟁이 펼쳐진다.
로나크랜드에 접속한 각 국가 유저의 10%에게 상대 국가 유저만이 확인할 수 있는 현상범 마크가 표시된다. 현상범이 10분간 생존하거나 적국 유저가 현상범을 쓰러트리면 보안관 배지 엠블럼과 기여도를 지급하고, 현상범을 100번 잡거나 100회 생존할 경우 타이틀 업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나크랜드에 출현하는 제물용 토끼 몬스터를 하루 동안 더 많이 처치한 국가에게 다음날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5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위해 1+1 레벨 상승, 몬스터 사냥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하고, 오랜 기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체력과 방어력 상승 효과가 있는 타이틀 업적을 선물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끝없는 전쟁이 주력 콘텐츠인 나이트 온라인의 생일 잔치에 맞게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15년 동안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규모 국가간 전쟁을 기반으로 한 ‘나이트 온라인’은 2002년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장수 게임으로, 올해 1월 미국과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후 13일 만에 누적 매출 100만불을 달성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29일 출시 앞둔 '레이븐2', 사전 다운로드 개시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던파 유니버스' 키운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9]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