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7월 12일 정기점검으로 테스트 서버(사크라이)의 무명섬 수도원 카메라 시점이 완화된다.

'무명섬 수도원'은 높은 경험치를 주는 몬스터가 많이 등장하기에 광역 공격에 능한 워록, 제네릭 등의 직업군에게 인기 있는 사냥터다. 그러나 해당 사냥터의 시야는 일반적인 사냥터와 달리 굉장히 좁은 범위만이 표시되었다. 체감상 일반적인 카메라 시점의 절반 정도밖에 담지 못하는 것으로 느껴지기에, 높은 효율에도 불구하고 찾는 유저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무명섬 수도원의 시야가 개선될 예정이다.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는 무명섬 수도원의 카메라 시점이 완화된 버전이 적용되었고 테스트 중에있다.

실제, 테스트 서버의 무명섬 수도원의 카메라 시점은 본 서버와 비교했을 때 상당히 넓어졌다. 원거리 공격 캐릭터의 경우, 실제 이전에는 공격이 닿지 않는 곳까지 공격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좁은 시야에서 오는 답답함도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많은 유저들은 이번 패치를 반기는 분위기다. 또한, 해당 사냥터의 가장 큰 문제였던 부분이 개선되었기에, 본 서버 적용 시 각팟 활성화를 기대하는 유저 역시 있을 정도였다.

현재, 무명섬 수도원 카메라 시점 완화 패치는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부분으로, 본 서버 적용 여부 및 자세한 수치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 본 서버의 무명섬 카메라 시점






■ 개선된 테스트 서버의 무명섬 카메라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