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18일,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천년의 신곡’ 은 ‘음양사’ 게임 속 환상적이고 동양적인 색채를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의 신비로운 음색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묘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은 오늘부터 아이유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준비한 TV CF 와 홍보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본격 가동하며, 오는 21일(금) 음양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식 테마곡의 전체 영상을 공개하는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음양사’는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모바일 RPG로, 사전예약 실시 열흘 만에 사전등록100만을 돌파한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모티콘을 지급 하는 것은 물론,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 그리고 카카오택시 앱으로 택시를 호출해 이용 하면 특별 게임 쿠폰 코드를 선사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음양사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즐길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