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벤큐코리아]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면 프로젝터 거치용 삼각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을 구매한 고객 중 각 사이트 별 선착순 10명에게 거치용 삼각대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1m 거리에서 60인치 화면을 구현하는 짧은 투사거리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으로 간편한 설치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USB2.0, USB3.0,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60Cm 이하 낙하에서의 충격을 흡수하는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전병렬 세일즈 팀장은 “7~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는 “벤큐의 GS1은 야외 환경에 최적화 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고 드라마틱하게 보내고 싶은 소비자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