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요괴워치2 끝판왕'을 정식 발매한다고 2017년 7월 21일 발표했다.

'요괴워치' 시리즈는 장난꾸러기 요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시계 ‘요괴워치’를 손에 넣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RPG 게임이다. 시리즈 최신작인 '요괴워치2 끝판왕'은 2017년 4월 20일 발매된 '요괴워치2 원조/본가'에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가 추가된 '요괴워치 2'의 파워 업한 버전이다.

'요괴워치 2 끝판왕'에서는 '요괴워치 2 원조/본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관광지 '게라게라 나락 리조트 등 새로운 던전이나 퀘스트를 비롯해, 지금까지는 친구가 될 수 없었던 보스 요괴나 ‘마괴’의 요괴 메달을 손에 넣을 수도 있다.

또한 최대 4명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괴워치 본격 액션 게임 '요괴워치 버스터즈'가 '진・요괴워치 버스터즈'로 파워업되어, 도깨비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는 강력하고 다양한 보스들과 보다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요괴워치2 끝판왕'에서는 '요괴워치 2 원조/본가'의 대부분의 저장 데이터가 계승되며, '요괴워치 2 원조/본가'와 요괴 메달의 교환이나 통신 대전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 '요괴워치 2 원조/본가/끝판왕' 3가지 버전을 함께 가지고 있어야만 등장하는 스테이지도 마련되어있다.

'요괴워치 2 끝판왕'은 2017년 9월 21일(목),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되며, 예약 및 조기 구매자에게는 수량 한정으로 '마스크냥' 요괴 메달을 특전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