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팡스카이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삼국지전략 PC게임 '공명온라인'을 게임포털 팡게임 및 6개 게임포털에서 동시에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공명온라인'은 '위, 촉, 오' 세 나라의 치열한 국가전을 소재로 한 웹전략 게임으로, 삼국지의 유명 장수 캐릭터와 스토리, 간단한 조작법으로 진입장벽을 낮췄고, 실제 타 플레이어와 도시를 두고 서로 점령해 가는 전략게임의 성취감을 부각시켰다.

'공명온라인' 담당자는 "이번 공명온라인은 팡스카이 게임 최초로 3개 포털에서 동시에 CBT가 진행됐고, 정식서비스도 네이버, 게임매니아, 한게임, 네오위즈, 피카온, 녹스 등 여러 포털에서 동시에 진행, 업계로부터 게임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셈"이라며 " '수용소'와 '부장 시스템’ 등 ‘공명온라인’에만 있는 독창적인 시스템도 있으니, 독특한 삼국지의 재미에 푹 빠져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팡스카이는 '공명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레벨달성 이벤트와 출석이벤트, 7일 선물이벤트, 첫결재와 황금충전 이벤트 등 5종의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 전략 PC게임 ‘공명온라인’ 아이엠아이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채널링을 시작하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