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유니버스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5:5 PVP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가 8월 12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첫 온라인 대회를 진행한다. 8팀이 8강부터 준결승까지 와칸다 맵에서 겨루게 되며, 경기는 단판 토너먼트로 치러진다.

반면, 마지막 결승은 맨해튼 1번, 와칸다 2번씩 총 3번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고, 2승을 먼저 차지하는 팀이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상품은 1등부터 3등까지 3팀에게 돌아가며, 게임 내 영웅, 프리미엄 스킨, AP(아레나 포인트) 등 게임 아이템과 재화는 물론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마우스 패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대회의 참가 신청은 7월 26일(수)에서 8월 8일(화)까지 2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2세 이상의 5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참가해야 한다. 한 팀당 예비 인원 2인을 포함하여 최대 7인까지 신청이 가능한데, 참가 신청된 인원 중 1명이라도 신청을 취소하면 대회에 참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신청 팀 중 운영자 심사를 통해 선정된 8팀이 경기에 참여하게 되고, 선정된 이들은 8월 9일(수) 공지사항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으로 준비 된 게임 아이템과 AP는 8월 14일(월) 먼저 지급되며, 현물 경품은 개별 연락을 통해 발송한다.

경기 일정과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대회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대회 참가 시청 시 주의사항과 대회&참가자 규정 안내를 참고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