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27일) 프랑스 DotEmu사의 신작 플랫포머 액션 RPG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의 한국어판을 발매하고, 발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은 세가 마스터시스템으로 발매된 고전 명작 'Wonder Boy 3: The Dragon's Trap'를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신작으로, HD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원작 그대로의 클래식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 한 번으로 8bit 그래픽으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이용가로 발매되는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의 또 다른 특징은 지금의 세이브 포인트처럼 사용되던 원작의 '레트로 패스워드' 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거의 모든 장비가 해방되는 패스워드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들이나 아이들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한국어판의 발매에 맞춰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5일(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한국 발매를 축하하는 의미로 원화가에 의해 디자인한 '아시아 한정 오리지널 특대형 데스크 매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10장의 한정 수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한국어판과 구매 인증샷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