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영상 인터뷰의 주인공은 2017 롤챔스 섬머 두 번째 펜타킬의 주인공 '크라운' 이민호 선수입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2세트 경기에서 '카시오페아'를 꺼내든 크라운 선수는 완벽한 플레이와 더불어 펜타킬까지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는데요. 사실 펜타킬 콜에는 '그분'이 계셨다고 합니다. 크라운 선수의 영상 인터뷰 함께 만나보시죠!



Q.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기분이 어떠신가요?

오늘은 그래도 실수를 하지 않고 2:0으로 깔끔하게 이겨서 경기력 자체는 만족합니다.


Q. 2세트에 '카시오페아'로 시즌 두번 째 펜타킬을 달성했는데,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지금 당장은 크게 좋은 건 없는 것 같고, 그때도 딱히 의식하지 않고 있었어요. 넥서스를 치려고 했는데 찬용이 형이 "펜타! 펜타!" 해서 펜타를 가져가게 됐습니다.


Q. '카시오페아'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유저들에게 '카시오페아' 팁을 알려주신다면요.

일단 스킬샷 맞추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독 스킬(맹독 폭발)이 제일 중요하고 궁(석화의 응시) 스킬도 판정이 어떻게 보면 50% 확률이라서 스킬 샷을 중요시한다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Q.시즌 막바지가 되어가고 있는데 요새 가장 경계되는 미드라이너가 있나요?

전부 다 잘하는 미드라이너들이라 모든 선수들이 경계되고, 일단은 제 자신이 잘해야 되기 때문에 남을 경계하기보다는 일단은 제 자신부터 잘 다스리는 게 첫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Q. 팀에서 강아지 '봉순이'를 키운다고 들었는데 크라운 선수를 잘 따르나요?

저를 좀 많이 싫어하더라고요. 제가 뭔가 잘못한건 없는데 간식을 주지않아서 그런지 별로 절 좋아하지 않더라고요(웃음).


Q. 그렇다면 가장 잘 따르는 선수는 누군가요?

'스티치' 선수를 가장 잘 따르는 것 같아요. 항상 간식도 잘 주고 잘 때도 스티치 선수랑 봉순이랑 같이 자고 해서 제일 잘 따라요.


Q. 사투리를 많이 쓰시네요. 고향이 어디세요?

대구 광역시 출신입니다.


Q. 예전 롤 인벤 화제 글에 크라운 선수가 걸그룹 영상을 보는 영상이 올라왔었는데요(웃음).

요새는 아무 것도 안봐요. 좋아하는 것도 없고. 원래 그때도 좋아하는 건 없어서 보기만 했어요. 어쩌다 보니 영상이 약간 짜깁기가 돼서 올라갔는데 지금은 뭐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있습니다(웃음).


Q. 정규 시즌 마지막까지 2경기 남았는데,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일단 남은 경기 두 경기 남았는데 정규시즌 일단 많이 졌지만 그래도 남은 경기라도 깔끔하게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