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선게임즈 코리아


시선게임즈 코리아(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문파 ‘소림’과 ‘취연’을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클랜즈’는 고려 시대의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MMORPG로, 미려한 일러스트와 캐릭터 그래픽이 특색이다. 게임은 오행 상생과 상극의 다섯 가지 속성을 제공하는 문파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개인 PVE, PVP 시스템과 단체 PVP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백호당, 공성전, 역대 명장, 필드 보스 4가지 콘텐츠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는 독창적인 방파 시스템은 PVP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팀워크도 쌓을 수 있는 소셜 시스템과 6가지 종류의 탈것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클랜즈’의 문파는 앞서 공개된 6개의 문파를 포함해 이번에 공개된 소림과 취연까지 총 8개가 모두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소림은 선장이라는 무기를 사용해 강한 근거리 공격력과 제어 능력을 보유한 문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취연은 미모와 춤 실력을 갖춘 문파로, 여자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취연 문파의 이용자들은 우산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소환술을 통해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클랜즈’에서는 금일 공개한 소림, 취연 문파까지 총 8대 문파를 정식 출시 후 만날 수 있으며, 이후 6개월 내 4대 문파를 더 추가할 계획이다. ‘클랜즈’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파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출시 후 만날 수 있는 8개의 문파를 모두 공개했다”라며, “문파들이 각양각색의 속성을 가지고 있으니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문파의 특성을 파악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황금 상자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착용할 수 있는 한복 의상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지급하는 친구초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및 문파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