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주 차 여성부 izmir-와 Mentalist-의 대결에서 Mentalist-가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를 차지했다. 1세트에서 압승을 차지한 Mentalist-는 이어진 2세트에서 패하며 역전을 허용할 뻔했지만, 노련한 운영으로 izmir-의 추격을 뿌리치고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A보급창고에서 열린 1세트. 초반부터 Mentalist-가 압도적인 실력차를 증명하며 izmir-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Mentalist-의 에이스 황정희의 활약이 빛났다. 상대가 정신을 차리기 전에 공격을 퍼부은 Mentalist-가 5:0으로 전반전을 끝냈다. 이어진 후반전, izmir-가 6라운드를 만회했지만, 7라운드에서 황정희가 정확한 에임으로 올킬을 만들며 Mentalist-가 6:1로 1세트를 따냈다.

할렘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izmir-가 긴장을 이겨낸 듯한 움직임으로 내리 두 라운드를 따냈다. Mentalist-가 3라운드를 따냈지만, izmir-의 에이스 장세민이 엄청난 활약을 펼치면서 izmir-가 4:1로 전반전을 마무리 지었다. 후반전 시작부터 izmir-의 김강민이 올킬을 달성하며 6:1로 izmir-가 승리, 1:1 동점을 만들었다. 긴장감을 이겨낸 izmir-의 기세가 대단했다.

마지막 3세트. izmir-가 내리 두 라운드를 따내며 좋은 출발을 했다. 3라운드부터 Mentalist-의 노련함이 살아났다.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플레이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Mentalist-가 5:2 로 스코어를 역전했다. 그러나, izmir-가 저돌적인 움직임으로 따라 붙으며 5:5 동점을 만들었다.

최후의 연장전이 펼쳐졌다. Mentalist-가 수류탄을 적중시키며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izmir-의 마지막 생존자 김아련이 쓰러지면서 Mentalist-가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주 차 여성부 결과

1세트 izmir- 1 vs 6 Mentalist- A보급창고
izmir- : X X X X X l O X
Mentalist- : O O O O O l X O

2세트 izmir- 6 vs 1 Mentalist- 할렘
izmir- : O O X O O l O O
Mentalist- : X X O X X l X X

3세트 izmir- 5 vs 5 Mentalist- 듀오
izmir-: O O X X X l X X O O O
Mentalist- : X X O O O l O O X X X

연장전 izmir- 0 vs 1 Mentalist-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