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게 개막한 한국 최초의 코믹콘. 발 아프게 걸어도 다 못 볼 수많은 볼거리와 지갑을 위협하는 엄청난 양의 굿즈들. 그리고 결코 쉽게 만날 수 없는 다양한 셀레브리티들과 그들과 함께하는 행사까지, '코믹콘 정말 준비 열심히 했구나' 라는 느낌이 드는 첫 날이 지나갔습니다.
다양한 부분이 기억에 남지만, 사실 행사 전부터 걱정했던 것은 다름아닌 코스튬 플레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덕중지덕'이라고 칭송받는 '양덕'들에 비해 그 수가 적거나, 혹은 스케일이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면 어쩔까 괜시리 고민을 하기도 했죠. 전 세계의 이목을 받는 행사인 코믹콘이고, 그 곳에서 코스튬 플레이는 상징과도 같은 요소였기에 내심 염려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은 괜히 했던 것 같습니다. 첫 날이고 평일이기까지 했지만,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수많은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행사장 구석 구석을 빛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현장을 더 찾을 테지만, 일단은 첫 날의 부지런한 코스튬 플레이어들의 사진을 먼저 보여드리고 싶군요. 사진으로 한 번 살펴볼까요?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78]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