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부싯돌


부싯돌(이윤우 대표)은 KT IPTV서비스인 ‘올레 tv’ 에서 TV 리모컨으로 즐길 수 있는 ‘부싯돌 게임월드’를 출시한다.

부싯돌 게임월드는 ‘엘도라도’, ‘오광전맞고’, ‘에어포스2020’ 3종으로 출시되며, 기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 추가로 TV앱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올레 tv 가입자 중 기가 UHD tv, 올레 tv 스마트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채널 750번에서 즐길 수 있다.

'엘도라도'는 이미 삼성,LG 스마트TV, 딜라이브, CJ헬로비전등 케이블TV를 통해서 전세계 30만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TV용 디펜스 게임으로서, 유저들은 Stage 모드, 랭킹게임, PVP 대전, 국가간 결투장을 통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오광전 맞고'는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TV용 맞고 게임으로, 딜라이브, CJ헬로비전 케이블TV에서 5만 고객을 확보 중이다. 이번 올레 tv향 게임을 확대함으로써 PVP 맞고 서비스에 한층 더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에어포스2020' 은 올레 tv에서 처음 선보이는 RPG형 TV용 슈팅게임으로, 빠른 스피드와 통쾌한 타격감이 매력 포인트이다.

대구에 위치한 부싯돌은 2011년 창사이래, 60여종의 TV컨텐츠를 스마트TV, IPTV, Cable TV, OTT box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번 올레 tv 부싯돌게임월드 론칭을 통해서 IPTV TV앱 사업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에어포스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