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11월 28일 공개 서비스 예정인 ‘홀릭2’가 각종 UCC 사이트에서 유저가 만든 동영상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홀릭2’의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2분 내외의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다음 tv팟,이글루, 유튜브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 등에 게재되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인기 상승 중이다.

유저가 만든 UCC 동영상은 여러 명의 게이머가 모여 겨울이 되어 여자 친구를 사귀고 싶지만 좋아하는 여자 친구는 다른 사람을 사귀고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야 한다. 또한 여자 친구가 있는 남자 친구가 자기 애인을 소개 시켜주는 것에 대한 복수를 하는 것을 코믹하게 만들어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솔로부대 UCC 동영상을 본 유저들 중 ‘stanely’는 ‘게임에서 캐릭터 모션을 이용하여 너무 코믹하게 잘 표현한 것 같다. 동영상 내용이 꼭 자기 이야기를 한 것 같아 공감되어 개인 블로그 등으로 퍼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홀릭2은 길드를 중심으로 형성되는 강력한 커뮤니티와 두 개의 국가를 기반으로 끝없는 전쟁이 펼쳐지며, 보스 몬스터로 변신하여 사냥할 수 있고 몬스터를 나만의 펫으로 만들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던전을 직접 만들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3D MMORPG 게임이다.

온라인게임 2.0의 완성 홀릭2는 11월 28일 한국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에 서비스를 목표로 다국적 팀을 꾸려 게임 개발을 진행하여 관련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컨테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