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코리아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ASUS ROG MASTERS 2017 한국 대표 선발전’의 최종 우승은 ‘MVP PK’가 차지했다.

지난 9월 2일 (토)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ASUS ROG MASTERS 2017 한국 대표 선발전’의 결승전이 진행되었다. ‘MVP PK’와 ‘CS00’이 펼친 결승전은 ‘MVP PK’가 전통의 강호라는 가치를 스스로 증명한 경기였다. 1세트 전장 ‘inferno’에서 유리한 위치를 먼저 선점하며 ‘CS00’을 강하게 압박한 ‘MVP PK’가 라운드 스코어 16:2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 전장 ‘mirage’에서 ‘CS00’의 ‘SuckE’ 김기석이 스모크를 활용해 ‘Solo’ 강근철을 끊어내는 영리한 플레이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시도했다. 하지만, 맵 활용과 포지셔닝 등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여준 ‘MVP PK’가 결국 최종 세트 스코어 2: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압도적인 완승을 거두며 국내 CS:GO 최강 팀으로 등극한 ‘MVP PK’는 모든 경기마다 노련한 운영과 강력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우승을 차지한 ‘MVP PK’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오는 11월에 열리는 글로벌 총 상금 25만불 상당의 APAC 온라인 대회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 ‘ASUS ROG MASTERS 2017 한국 대표 선발전’의 모든 경기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TV 채널과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