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수퍼브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김선행, 오민환)는 새로운 메뉴 추가, 모바일 웹 최적화 지원, 다국어 지원 등 방문자 편의성을 개선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첫 개편을 진행한 수퍼브의 홈페이지는 PC에서는 물론 모바일 웹 환경에도 최적화되어 있으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존의 게임 소개 페이지를 간단한 스크롤만으로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 하였다.

이 외에 새롭게 추가된 뉴스 메뉴를 통해 언론 속에 소개된 수퍼브의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어바웃 어스 메뉴를 통해 수퍼브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회사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연혁을 소개하고, 채용 메뉴를 통해 팀별 진행 업무 및 채용 정보, 인재상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며 직접 지원도 가능하다.

수퍼브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수퍼브와 수퍼브 게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방문자 간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수퍼브는 2016년에 설립된 이후 모바일 리듬 게임 피아니스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4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의 국내외 모바일 게임 판권(IP) 계약을 체결하여 2018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퍼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