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의 8강 대진이 윤곽을 드러냈다.

12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루나틱 하이와 메타 아테나의 경기를 끝으로 APEX 시즌4 조별리그가 모두 종료됐다. 이후 진행된 조 추첨식에서 8강 대진이 결정되면서 대체적으로 강팀과 상대적 약팀의 대결로 구성됐다.

A그룹에는 먼저 콩두 판테라와 LW 레드가 입성했다. 선 지명권인 콩두 판테라는 콘박스를 뽑았다. 이후 같은 조인 LW 레드의 '아크' 홍영준은 NC 폭시즈를 택한 뒤, "여러 팀들을 고려해 NC 폭시즈를 꼽았고, 충분히 4강 진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특히 순위를 예측해달라는 요청에 홍영준은 "우리 팀과 콩두 판테라가 4강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고 답했다.

B그룹 루나틱 하이는 '준바'가 조 추첨에 나섰다. '준바'는 "8강전에서 콩두 판테라와 일찍 만나서 4강 매치를 피하고 싶었는데, LW 레드가 먼저 A조에 들어갔다"며 GC 부산을 골랐다. 그리고는 "A조 1위는 콩두 판테라 같기 때문에 4강에서 꼭 LW 레드와 붙겠다"고 말해 자신들의 조 1위까지 예상하는 여유로움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X6 게이밍과 러너웨이가 남은 자리를 채워 대진표를 완성했다.

오버워치 APEX 8강전 경기는 오는 15일부터 시작된다.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자전, 패자전, 최종 진출전을 치러 4강 진출팀을 가린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 8강 조 추첨 결과

8강 A그룹
1경기 콩두 판테라 vs 콘박스
2경기 LW 레드 vs NC 폭시즈

8강 B그룹
1경기 X6 게이밍 vs 러너웨이
2경기 루나틱 하이 vs GC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