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가 오늘(3일) 정식 발매되었다고 발표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는 닌텐도 3DS로 코스를 자유롭게 만들고,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4개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 배경과 6개의 스테이지를 선택하며 다양한 파츠로 자신만의 코스 만들기를 즐길 수 있으며, '야마무라 레슨'에서 코스 제작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예시를 통해 쉽게 코스를 제작해볼 수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100가지 코스를 클리어하여 피치 공주를 구하러 가는 '슈퍼 마리오 챌린지'와 '100 마리오 챌린지', 추천 코스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세계의 코스' 등으로 다양한 마리오의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에서는 또한 자신이 제작한 오리지널 코스를 '로컬 플레이'와 '엇갈림 통신'으로 서로 교환하고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는 2017년 8월 3일(목) 오늘 정식 발매되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세계의 코스’에서는 해외판 본체에서 작성된 닉네임과 코스명이 경우에 따라 일부 문자가 ?로 표시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