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시즌2 5일 차 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해외에서 열린 대회를 석권 중인 정재영이 출전해 이번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정재영은 단체전인 EACC에서 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아시아 피파 대회인 SOC 2017마저 석권했다. 단체전에서 맹활약했던 팀원들의 힘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개인전 우승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아시아 최강자의 타이틀을 거머쥔 정재영. 하지만 이번 시즌2 챔피언십에서 아직 승리가 없다. 현재 두 번의 무승부를 기록한 상태로 상위 라운드로 올라가기 위해 1승이 절실하다. 정재영은 지난 경기에서 챔피언십 2연속 우승자인 김정민을 상대로도 밀리지 않았지만, 추가 득점을 성공하지 못하며 1:1 동점에 그쳐야했다.

정재영의 이번 상대 역시 김정민과 무승부를 거둔 바 있는 고재현이다. 정재영 스스로도 인터뷰에서도 고재현의 실력을 인정한 만큼 쉽지 않은 승부를 예고했다. 고재현은 김정민을 상대로 과감한 공격으로 선제골을 넣은 바 있는 선수였다.

현재 D조는 모든 선수가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챔피언 김정민 뿐만 아니라 정재영, 고재현, 이호까지. 여기서 승자는 상위라운드로 향할 가능성이 커지고, 패자는 16강과 멀어지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정재영이 가장 먼저 D조에서 승리를 거둔 선수가 될 수 있을까. 해외 대회를 석권한 정재영이 국내무대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칠지 지켜보도록 하자.


2017 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2 5일 차

A조 변우진 vs 강성호
B조 박준효 vs 박상현
C조 임진홍 vs 전경운
D조 정재영 vs 고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