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에어십 신디케이트가 개발하고 THQ 노르딕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PS4 한글판을 오는 10월 31일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며, 오늘(1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틀 체이서: 나이트 워’는 마블 코믹스의 ‘엑스맨’ 시리즈, 게임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로 유명한 코믹 아티스트 ‘조 매드(Joe Madureira)’가 정통 일본식 RPG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한 ‘배틀 체이서’ 코믹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롤 플레잉 게임이다.

대륙 서부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웨스트 워터’를 무대로, ‘그레이 라인’이라 불리는 던전에 모여드는 모험자들과 마계의 생물들, 그리고 개성적인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배틀 체이서: 나이트 워’ 는 고전적인 턴제 전투와 여러 가지 조합으로 생성되는 수 많은 던전, 그리고 깊이 있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숨겨진 던전과 희귀한 보스 캐릭터는 물론, 동료와 적들마저도 랜덤으로 등장하는 오버 월드 형식이며, 제작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는 특수한 전설 아이템들을 통해 영웅을 더 용이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48페이지 분량의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아트북이 제공된다.10월 31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PS4 한글판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