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부자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에피소드 7. 그 후’ 편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16년 9월과 2017년 1월, 총 6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된 후 와우저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 시리즈의 후속편이다. 태구 드라마 특별편은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짧고 임팩트 있는 이야기 영상을 선보여 온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의 핵심 브랜드 ‘72초 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2분 9초 분량으로 제작된 아버지가 수상하다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 ‘그 후’ 편은 지난 12년간 공대장으로 활약해온 자신의 모습을 아내에게 들키고 만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2016년 9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2017년 8월 31일(목)에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3 패치 ‘아르거스의 그림자’를 통해 아르거스 대장정과 침공 거점, 그리고 황천빛 도가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