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인스


NGNTSOFT(대표 장태훈)는 전략 시뮬레이션과 디펜스가 공존하는 혼합 장르인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이하 ‘마삼방’)가 국내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은 마계의 영지를 직접 경영하고 디펜스장르인 모험과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인 마계대전이 혼합 된 게임이다. 유저는 마계의 사령관이 되어 각 가문의 영웅들을 모집해 독재를 일삼는 마왕을 끌어내리고 자신이 마왕이 되어 마계를 재건하는 과정을 그렸다.

영웅과 용병, 정령, 마법주문서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룬’ 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같은 용병이지만 조합에 따라 총 3500여 가지 전투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와 전략을 만들어내는 재미도 있다.

‘마삼방’은 2017년 게임창조오디션 TOP10을 비롯하여 모바일게임어워즈 3위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으며 출시 이후에도 구글플레이 평점 4.8, 원스토어 평점 4.9점으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마삼방’은 구글플레이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올 겨울 iOS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