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CFK는 오늘(11월 10일, 금), 한국어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한국어판 오프닝과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몬스터걸과 함께 속옷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여러 모로 한계에 도전했던 '한계돌파' 시리즈가 PS4로 무대를 바꾸어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신작은 기존의 던전 롤플레잉 게임에서 성(城)과 성의 대결을 테마로 하는 시뮬레이션 RPG로 장르를 탈바꿈하면서, PS4의 성능을 활용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요소로 무장하고 있다.

오늘 소개될 이번 작의 새로운 요소는 '전투 스타일'. 게임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은 착용하는 속옷에 따라 전투에서 사용할 '스타일'이 바뀐다. 전투 스타일은 전투 중에도 속옷을 갈아입으면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등장하는 속옷에는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속옷을 장비하면 스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육성 시스템을 통해, 히로인에게 속옷을 입히고 해당 스킬을 익히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한계돌파 캐슬판처즈'는 로컬라이즈 작업 중으로, 한국어뿐만 이니라 대만, 홍콩 및 아시아 지역에도 중문화 정식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늘부터 공개되는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해서 소개해 나갈 예정으로,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한국어판 오프닝 무비를 함께 공개한다.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발매 예정 시기는 1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