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내 최대 규모!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 2 개막
이시훈 기자 (desk@inven.co.kr)
CJ E&M 게임채널 OGN은 Cygames의 인기 모바일 CCG 게임 섀도우버스의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대회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시즌 2를 개막한다고 알렸다.
지난 9월 한 달 동안 진행됐던 시즌 1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4,900만원, 우승 상금 2,500만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 섀도우버스 e스포츠 대회다. 시즌 1은 ‘SilentSlayer‘오병민이 우승하며 상금 2,500만원과 초대 챔피언의 영광을 손에 넣은 바 있다.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시즌 2 본선 16강 ∙ 8강전은 5전 3선승, 4강전과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치러진다. 대회는 12월 5일(화)에 개막해 본선 16강을 같은 주 수, 금, 토요일까지 4일 동안 마무리하고 12월 12~13일(화, 수)에 8강전, 15일(금)에 4강전을 치른다. 대망의 결승전은 12월 19일(화)에 진행된다.
한편, ‘SilentSlayer‘ 오병민의 뒤를 이을 주인공을 뽑는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 2 예선전은 11월 19일(일)에 진행된다. 조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예선전은 각 경기 5전 3선승, 3덱 정복전으로 본선 진출자 16명을 선발한다. 예선 접수는 11월 10일(금)부터 11월 16일(목)까지 7일간 진행되며 참가 접수 홈페이지 에서 가능하다. 예선전 대진 발표는 11월 17일(금)이다.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 2에 관련한 대회 및 관람 정보는 OGN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OGN TV 채널과 티빙(TVING), OGN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12월 5일(화) 본선 경기부터 시청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OGN
이시훈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