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 기반의 코믹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으로, 원작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SD 캐릭터와 그래픽으로 깜찍한 매력과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정파 • 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무협 게임의 재미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원스토어 아이템 20% 할인쿠폰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게임 다운로드 및 아이템 구입시 인기만화 ‘열혈강호’ 단행본 소장권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4일 국내에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카카오게임 최고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 또 장기 흥행 지표로 꼽히는 잔존율에서도 84%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중국, 대만, 마카오 등에 선출시 되어 중화권 전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중국에서는 ‘올해의 10대 모바일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