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라이브, 클래식 서버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라이브 서버에서 진행되는 '프레야의 드래곤 퀘스트'는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 인챈트 수치에 따라 드래곤 클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서버 '폭풍전야' 프로모션에서는 '사이하의 망토'와 이를 인챈트할 수 있는 강화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하의 망토 외에도 +15 최상급 A그레이드 무기 상자, +16 B그레이드 무기 상자 등의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두 프로모션 모두 12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 라이브 서버 신규 프로모션은 인챈트 수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 라이브 서버 프로모션 '프레야의 드래곤 퀘스트', 인챈트 수치에 따라 추가 보상 획득!

라이브 서버의 신규 프로모션 프레야의 드래곤 퀘스트는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를 인챈트하고 그 수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NPC 프레야에게 프레야 지팡이 강화 주문서 1장을 지급하고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를 구입할 수 있다. 이후, 아이템 인챈트 창을 통해 강화를 진행하면 된다.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 강화 수치가 7 이상일 경우 그에 걸맞는 혜택을 받게 된다. 인챈트 수치 7에서는 울티메이트 3레벨 보석함이 주어지고 수치가 올라갈수록 축복받은 서클릿 강화 주문서, 환상의 낚시터 입장권 상자, 별자리 아가시온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21단계와 22단계에서는 각각 +16, +18 블러디 헬리오스 무기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23단계에서는 레어 액세서리 상자가 주어진다.

24단계부터는 드래곤 클로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24단계에서는 드래곤 클로 파편이 주어지고 25단계에서는 일반 드래곤 클로를 얻을 수 있다. 26단계 성공 시 상급 드래곤 클로, 27단계까지 성공할 경우 최상급 드래곤 클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인챈트 실패에 따른 보상도 있다. 인챈트 실패 수치가 가장 높은 이에게는 최상급 드래곤클로가 지급된다. 만약 실패 수치가 동일한 캐릭터가 두명 이상이라면, 그 수량이 더 많은 유저가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2위와 3위, 4위에게는 상급 드래곤클로, 일반 드래곤클로, 파편 드래곤클로가 주어질 예정이나 인챈트 성공 교환으로 드래곤클로의 주인이 등장하게 되면 울티메이트 고급 보석함으로 보상이 대체된다.

이벤트에 필요한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 강화 주문서는 프레야의 행운 막대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1개 가격은 600 N코인이며, 100개는 40,000 N코인에 판매된다. 구성품으로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프레야의 치명적인 유혹 등이 함께 들어있으며, 확률적으로 각종 강화석과 주문서 등이 들어있는 행운 상자를 얻을 수도 있다.


▲ 프레야의 얼음 지팡이 강화 수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게 된다


▲ 인챈트 실패 수치, 수량 등으로 정해진 순위에 따라 1~4위에게는 보상이 지급된다



◆ 클래식 서버 '폭풍전야' 프로모션, 사이하의 망토와 무기 상자 등 획득 가능

클래식 서버에서도 폭풍전야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사이하의 망토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이하의 망토는 화이트, 블랙, 레드 3종이 있으며 강화 수치에 따라 HP/MP 최대 15% 증가, EXP / SP 최대 30% 증가, 물리방어 최대 10% 증가, 물리/마법 크리티컬 대미지 최대 15% 증가, 크리티컬 대미지 방어 최대 10% 증가 등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사이하의 망토는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를 사용해 인챈트를 진행할 수 있다. 만약, 인챈트가 실패하게 되면 망토는 증발한다. +1강화부터 실패 확률이 존재하기에 신중한 도전이 요구된다. 사이하의 망토는 프로모션 패키지 구매 또는 바람의 은빛 상자를 통해 구할 수 있고 비타민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는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 사이하의 축복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 1장으로 강화 주문서 4장을 획득할 수 있다. 빛나는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 찬란한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는 바람의 금빛 상자 개봉 시 확률적으로 얻게 된다.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은 엔샵에서 판매되는 바람의 보물 상자를 통해 구할 수 있다. 바람의 보물 상자 1개는 600 N코인, 100개 패키지는 40,000 N코인이며, 100개 패키지에는 반짝이는 주화 2개와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 1장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바람의 보물 상자 구성품으로는 사이하의 축복 등이 들어있는 바람의 축복 상자와 사이하의 돌풍이 있으며, 캣/판다 변신 주문서와 바람의 금빛 상자, 바람의 은빛 상자 중 1종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바람의 금빛 상자에서는 +15 최상급 A그레이드 무기 상자, +16 B그레이드 무기 상자, 찬란한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 빛나는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바람의 은빛 상자는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을 포함해 안타라스의 귀걸이, 베니르의 탈리스만 Lv18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사이하의 망토는 3종이 있으며 인챈트에 따라 추가 능력이 부여된다


▲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는 사이하의 축복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