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더컴퍼니]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 카네다 히데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TSX-B235’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SX-B235와 함께하는 14일간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야마하 스테디셀러 오디오 제품 ‘TSX-B235’를 399,000원(정상가 54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TSX-B235 특가 판매 이벤트는 제품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TSX-B235’는 고품질의 음악 재생은 물론 실용적이고 편리한 기능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올인원 오디오 제품이다. 오디오 기능으로는 CD 재생, FM 라디오, USB 메모리 및 블루투스 재생 등이 가능하며, AAC와 aptX 등 고음질 코덱을 지원하기에 블루투스 모드에서도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NFC 기능으로 호환 가능한 기기와도 쉽고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하며 내장된 2개의 USB 포트로 음악 재생 및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야마하 전용 무료 DTA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전원, 음량ㆍ밝기 조절, 알람ㆍ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 불쾌한 고주파 대역은 제거하고 오디오 스펙트럼을 점진적으로 복원하는 인텔리 알람(IntelliAlarm) 기능이 내장되어 편안한 기상을 돕는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TSX-B235 제품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TSX-B235는 천연 나무 패널의 상판 디자인을 채택하여 집안 어느 곳에서나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야마하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야마하 TSX 시리즈의 가장 최근 모델인 TSX-B235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TSX-B235 출시 이후 처음 기획한 특가전인 만큼 구매를 고민하던 많은 분들이 TSX-B235와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TSX-B235와 함께하는 14일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