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규 코스튬 2종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인기 용병인 6마성 캐릭터 ‘안젤리카’와 ‘그란힐트’의 신규 코스튬이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춘 산타 복장 코스튬이며, 장착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코스튬은 오는 28일까지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4성 용병 조각 선택권을 비롯해 다양한 재화와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핫딜 상점이 28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연말연시 인게임 이벤트를 1월 4일까지 진행해 해당 기간 용병 10명 계약권을 사용하면 용병 2명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1시간마다 돌릴 수 있는 룰렛의 대기시간도 30분으로 줄이고, 횟수는 12회로 2배 늘리는 혜택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길드원과 함께 미션을 수행해 빙고를 완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빙고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1월 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스킬 강화와 용병 레벨업을 할 수 있는 ‘4성 스킬 조각’ 100개와 ‘레드 슬라임 여왕’ 아이템을 증정한다.

‘브라운더스트’의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코스튬 2종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