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디게임즈


팩션(Faction)된 줄거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 ‘소울팩션(SoulFaction)’의 사전예약이 10일부터 실시되었다.

이디게임즈 측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소울팩션’의 사전예약을 출시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팩션’은 기존에 많이 쓰이던 가로모드와 차별된 세로모드 TCG게임으로, 방대한 메인스토리 뿐 아니라 10명의 미소녀 영웅과 함께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모드까지 겸비하고 있다.

또한 수백여종에 달하는 카드뿐 아니라 일반 대전모드, 그리고 동일한 조건으로 매칭되는 경기장 모드, 길드원 또는 친구 간에 친선 모드 등 TCG장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게임성을 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게임즈 서동진 운영팀장은 “소울팩션은 정통 TCG 게임으로 매니아층에서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고, 지금까지 나온 TCG 게임 중에 가장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이라고 자부한다."며 "특히 동시 턴 진행과 밀어내기 등 기존의 TCG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울팩션의 특징적 시스템도 있기 때문에 기존 TCG 장르를 즐기던 유저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울팩션'은 사전예약을 통해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인 50가지의 랜덤 카드와 다이아, 골드 등이 포함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