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석재, 금속 수집부터 벽을 뚫거나 건물에 침입할 때 이용되는 수확 도구와 경기 시작 시 낙하 또는 발사대를 이용한 이동에서 모습을 보이는 글라이더는 로비에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해당 아이템은 경기 중 획득하는 아이템과 다르게 로비에서부터 설정하고 들어가는 필수 장비로, 외형 변경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수확 도구는 경기 중 모습을 드러낼 일이 많기 때문에 의복과 어울리는 외형으로 세팅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수확 도구, 글라이더 모두 고급부터 에픽 등급까지 다양한 종류를 찾아볼 수 있다. 이들 역시 의복과 마찬가지로 배틀 패스의 티어 달성과 상점의 V-Bukcs를 통해 구매하게 되며, 상점 상품의 경우 주기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종류가 갱신된다. 게다가 해당 시즌에만 구할 수 있는 외형들도 존재하니 자신의 마음에 드는 외형과 획득 방법을 미리 확인!

수확 도구는 전기 충격기 같은 외형부터 미러볼, 해골, 막대 사탕, 홍학, 도끼, 삽 등 재밌는 형태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글라이더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것부터, 천둥이 치거나 황금빛, 밀리터리, 거북이, 해골 등 여러 그림이 그려진 다양한 종류가 있다. 더불어 경기에 승리하면 우산 형태의 새로운 글라이더도 획득할 수 있다.


정보 업데이트 날짜 : 2018년 03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