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3월 1일 한국어판으로 발매 예정인 '버추얼 온×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어떤 마술의 버추얼 온(이하, 어떤 마술의 버추얼 온)'의 예약 판매를 금일 2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뇌전기 버추얼 온'과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한정판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PS4 버전 한정판 'Discipline 55'는 500 페이지 이상의 볼륨을 자랑한다. 책에는 '전뇌전기 버추얼 온'의 변천을 담겨져 있다. 또한, 고시로 유조가 작곡한 '어떤 마술의 버추얼 온'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담긴 CD 'Cyber Troopers Virtual-on Official Sound Data 18'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PS Vita 한정판에는 100 페이지에 이르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기밀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카마치 카즈마의 완전 신작 단편 역시 수록되어 있다. 이와 함께 전설의 라디오 방송 '어떤 라디오의 금서목록'의 스텝이 다시 모여 전하는 라디오 드라마 인덱스와 미코토가 부르는 게임 주제가 'Get Ready!'도 담겨 있다.

'어떤 마술의 버추얼 온' 예약과 구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 전문 판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PS4 판 한정판 구성

▲ PS Vita 한정판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