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가 '씨 오브 시브즈(Sea of Thieves, 도둑들의 바다)'를 출시하며 인간 포탄 기네스 기록에 도전한다.

동부표준시(ET) 3월 13일 오후 1시, 데이빗 "포탄" 스미스(David "The Bullet" Smith)는 '엑스박스 해적 블라스터(Xbox Pirate Blaster)를 사용해 자신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이 대포는 무게 12,000파운드, 길이 34피트의 규모로 0.2초간 60mph의 가속이 가능하다.

데이빗은 평균 10g의 이륙력을 상향해서 발사함으로써 대포의 배럴을 가속할 예정이다. 그는 12g의 충격이 착륙 에어백에 흡수되어 활강을 멈출 때까지 총 200피트를 날아갈 계획이다. 대포는 '씨 오브 시브즈'에서 라이벌 해적 배에 구멍을 내거나, 배를 육지에 댈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요소다.

이 도전은 믹서 엑스박스 채널에서 라이브로 지켜볼 수 있다. 아울러 믹서에서 사용하는 화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파크를 사용해 데이빗의 대포에 불을 붙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씨 오브 시브즈는 자유, 액션, 흥미진진한 일들이 가득한 진정한 해적 라이프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셰어드 월드(Shared-world) 어드벤처 게임으로 엑스박스원(Xbox One)과 PC 윈도우 10에서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소유자는 3월 20일 화요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