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bbq 올리버스를 상대로 1세트에서 위기 없이 무난한 승리를 거뒀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bbq 올리버스는 초반에 별다른 킬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모글리' 이재하의 자크가 탑 갱킹을 통해 '크레이지' 김재희의 갱플랭크 점멸을 빼내며 '기인' 김기인의 카밀에 힘이 실렸다. bbq는 바텀을 집중저으로 노려봤지만, 라칸을 잡기란 쉽지 않았고, 오히려 자크와 라칸의 이니시에이팅으로 '고스트' 장용준의 자야를 퍼스트 블러드 제물로 삼았다.

두 개의 화염 드래곤까지 무난하게 아프리카 프릭스가 챙기며 경기를 조금씩 유리하게 이끄는 아프리카 프릭스였다. 24분 경 미드에서 벌어진 대규모 전투에서도 아프리카가 승리하며 바론을 쳤다. 바론을 막으려던 bbq 올리버스는 막아내긴 했지만 자야가 또 전사하고 말았다.

계속된 교전마다 승리한 아프리카 프릭스는 바론까지 챙겼고, 온갖 오브젝트와 미드 억제기까지 파괴하는 성과를 얻었다. 바텀까지 몰아치는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bbq 올리버스는 '템트' 강명구의 아지르가 과감한 이니시에이팅을 걸었지만 서포터와 미드를 교환해 손해를 보고 말았다.

두 번째 바론까지 가져간 아프리카 프릭스는 체급의 차이로 힘에서 찍어 누르며 bbq 올리버스를 꺾고 1:0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