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네 돌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4년 4월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전세계 누적 9,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동서양을 아울러 120여 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TOP10에 도달하는 등의 성과를 거둬왔다.이를 통해 ‘서머너즈 워’는 지난해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 원을 돌파, 전세계를 대상으로 글로벌 e스포츠를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로 진행하기도 했다.
이에 컴투스는 오는 17일(화) 출시 4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의 전세계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직접 제작하는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룬은 최고 레벨인 6성의 전설 등급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종류∙번호∙주옵션 등 모든 항목을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필요한 룬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룬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4주년 기념 코인을 통해 제작할 수 있으며, 4주년 기념 코인은 시나리오, 던전 등을 플레이하고 룬 및 연마석∙보석 등을 획득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코인 상점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얻은 4주년 기념 코인을 에너지, 마나석으로 매일 한 번 교환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무지개몬,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4년간 함께 한 유저들이 있었기에 ‘서머너즈 워’가 지금까지 세계 시장에서 장기 흥행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