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리니지2에서 있었던 주요 소식을 만나보는 '린2 주간이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에도 다양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먼저, 라이브 서버 이미지 게시판에는 평소 리니지2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실물 '고등어'의 사진이 등록되었는데요. 이는, 지난 4월 1일 만우절 기념 이벤트 1위 당첨자에게 주어진 상품으로, 언뜻 보기에도 신선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이 모였습니다.

이 밖에, 포자의 바다 4종, 세계수 5종 등의 필드 레이드 체험 후기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형 레이드에 인기가 밀리는 분위기지만, 매일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기 자금을 확보하기 좋을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지난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하여 리니지2에서는 낚시와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된 바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힘센 물고기'를 가장 많이 낚은 서버별 낚시왕 1인에게는 제주산 프리미엄 고등어 5Kg가 주어지는 이벤트였는데요. 당첨자들의 고등어 인증샷이 이미지 게시판에 올라오며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인증샷을 남긴 당첨자들은 '리니지2를 10여 년 하다 보니 고등어도 받아 본다', '밥맛 없을 때 요리하면 밥 한 공기가 뚝딱일 것 같다', '실물 상품도 좋지만, 다음에는 게임 아이템도 받아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네요.

추가로, 만우절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자가 이미지 게시판에 상품 인증샷을 남긴 경우, 해당 서버에 4월 20일(금)부터 4월 23일(월)까지 GM 풀버프를 제공하는 보라 NPC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현재 확인되는 서버는 드비안느와 카인인데요.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중이라면, 잊지 말고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선한 고등어가 가득! 이벤트 당첨을 축하합니다


▲또 다른 당첨자는 밥 한공기를 뚝딱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리오넬 서버 게시판에서는 필드 레이드와 관련된 글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는 과거 다른 유저들과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던 필드 레이드가 생각나 오랜만에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는데요.

필드 레이드 체험은 포자의 바다 4종, 세계수 5종, 망자의 숲 4종, 비명의 늪 4종 등 총 17종으로 진행되었고 나름대로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만, 소요 시간이 2시간으로 다소 길었고 모든 보스 몬스터의 패턴이 큰 차이가 없어 특색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아쉬움의 의견도 있었습니다.

추가로, 작성자는 해당 필드 레이드들은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자금이 없는 초보 유저들은 이를 통해 필요한 아데나를 확보할 수도 있다며 필드 레이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네요. 여유가 있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망자의 숲 4종 등 필드 레이드 공략에 나섰다고 합니다


▲비명의 늪 필드 레이드 스크린샷도 확인할 수 있었네요


한 주의 이슈를 모아보는 린2 주간 이슈 코너는 또 다른 소식을 모아 여러분들에게 찾아올 예정입니다. 제보하고 싶은 이슈가 있다면, 리니지2 인벤 제보게시판에 관련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보하고 싶은 이슈가 있어요! 리니지2 인벤 제보게시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