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은 27형의 144Hz 프리싱크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인 EDGE 27CH3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800R 곡률을 가진 커브드 삼성 PVA 패널을 탑재하여 몰입감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144Hz의 수직 주파수 레이트와 프리싱크 모드, 1ms의 응답속도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유케어 로우인풋렉, 조준선 모드, 다양한 영상 모드도 포함이 되어 있다.

해당 모니터는 유케어 블랙 STZ 모드 (블랙안정화)가 포함됐고 sRGB 색 재현율을 끌어올리는 기술이 접목돼 원색에 가까운 색감을 연출해 포토그래퍼도 고화질 이미지 편집,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모니터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이 내장돼 시력을 보호 할 수 있다. 이 또한, 에너지절감 기술인 유케어 초절전 모드(3단계)와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이 내장돼 전기 사용량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유디아 27CH3 블랙/화이트 모델을 구매 후 다나와 사용기를 등록 하면 매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1일 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등록된 글만 인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 또는 유디아 페이스북 통해 볼 수 있다.

유디아는 자사의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