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신작 모바일 게임 '노아판타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원 장르 게임인 ‘노아판타지’는 HooYa Games에서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는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담당하게 된다. 2017년 중국에 먼저 출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국내에도 2차원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점차 늘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아판타지’에서는 동물을 의인화한 미소녀 학생들을 모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유명 일러스터들이 참여해 높은 수준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제공하며, 모든 캐릭터에 Live 2D를 적용해 몰입도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한층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4성 ‘꾀꼬리’ 캐릭터와 다이아 등 푸짐한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cs2.dreamplaygames.co.kr/game/noah.do)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노아판타지’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와 SNS를 공개하면서, 게임에 대한 정보들을 미리 제공하고 있다. 최신 소식은 공식 카페와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noahfantas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