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대규모 3.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3.0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24일 개봉한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겨냥해, 영화속 인기 등장인물인 젊은 시절의 한 솔로와 츄바카 등이 게임 캐릭터로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5월 4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2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면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반증했다.
우선,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영 한 솔로’와 ‘츄바카’ 등 신규 영웅 6종을 추가했다. 특히, 한 솔로와 츄바카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로,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젊은 시절 캐릭터를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시스템 개편도 이뤄졌다. 공화국, 저항군, 퍼스트 오더 등 각 진영의 캐릭터를 모아 덱을 형성하고 추가 능력치를 받을 수 있는 데이터카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매일 진행 가능한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능력치의 시대 데이터카드를 확보할 수 있다.
데이터카드 시스템 추가로 인해 ‘시대 세트 효과’도 일부 변경됐다. 데이터카드로 구성된 같은 시대에 속한 캐릭터로 덱을 구성할 경우 보다 강화된 세트 효과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선 보이는 리더 특성 시스템도 주목할 만 하다. 카드 분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특성 포인트로 리더 캐릭터의 기본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는 만큼 보다 전략적인 육성이 가능해졌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12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