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는 PS4, PS Vita용 액션 게임 '페이트/엑스텔라 링크'를 2018년 9월 13일(목)에 홍콩, 대만, 한국,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이트/엑스텔라 링크'는 '페이트' 시리즈의 서번트가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페이트/엑스트라'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종횡무진으로 필드를 누비며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는 배틀을 벌이는 액션 게임이다.

본 작에서는 전작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에 추가로 새롭게 서번트 10기가 등장.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로운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됐다. PS4 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에 의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여, 마스터 최대 8명이 4 VS 4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한정판을 아시아 지역에서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한정판에는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마작패 '달의 성패 세트'와 OST CD에, PS4한정판에는 스카사하 의상 '마경의 서전트'의 제품 코드, PS Vita한정판에는 무명 의상 '정의의 궁도가'의 제품 코드를 각각 포함하여,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호화 박스에 수록되어 있다.

'페이트/엑스텔라 링크'는 9월 13일(목)에 PS4, PS Vita용으로 아시아 동시 발매 예정이며, 한국어화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