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MSI코리아]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외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펙을 갖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 24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게임에 최적화된 16:9 와이드 화면 비율의 24형 화면 크기, FHD 해상도를 갖춘 게이밍 모니터로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sRGB 110%의 뛰어난 색재현율로 정교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해 프리싱크 동기화 기술도 지원한다.

178도의 넒은 시야각과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했고 ‘스위블 기능’, ‘높이 조절 기능’과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밍 OSD(화면 디스플레이) 앱’을 통해 하나의 단축키로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후면에 놓여있는 조이스틱 OSD를 통해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뒷면의 빨간색 LED를 배치하여 MSI만의 ‘검빨’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게이밍 감성을 강조하였다.

‘MSI 옵틱스 MAG 24C’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코리아 공식 카페, MSI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