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7월 30일(월), 리니지2 라이브 서버에 신규 서버 '블러디'가 추가되고 네번째 용 '파푸리온'이 등장한다. 금일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블러디 서버는 신규 특화 서버로 빠른 성장과 자유로운 전투가 바탕이 되는 곳으로, 20일(금)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파푸리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부터 수룡의 전령 NPC를 통해 '수룡의 행운 추첨권'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축복받은 아이디오스 방어구 세트가 지급된다. 또한, 추후 아이템 교환에 사용 가능한 수룡의 주화를 받을 수 있다. 블러디 서버, 파푸리온 업데이트와 관련된 추가 이벤트는 30일(월)에 공개된다.


▲ 7월 30일(월), 블러디 서버가 추가되고 파푸리온이 등장한다


◆ 전투 특화 & 빠른 성장! 블러디 서버 추가 예정, 한 달간 무료 플레이

7월 30일(월), 리니지2 라이브 서버에 '블러디' 서버가 추가된다. 전투 특화, 성장 특화, 아이템 특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먼저, 전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전용 보상이 추가되고 어택 포인트와 라이프 시스템으로 전투의 긴장감이 높아진다.

성장 특화는 빠른 성장을 의미한다. 튜토리얼 구간이 확장되어 99레벨까지 빠르게 올릴 수 있고, 솔로 사냥터의 효율이 높아져 보다 간편한 레벨업이 가능하다. 인던과 레이드도 간소화된다. 아이템 부문에서는 필드 레이드 보상 및 전용 보상이 추가되고 인게임 재화와 전투 전용 보상을 통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캐릭터는 최대 레벨 제한이 없고 기존 라이브 서버와 동일한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오픈 예정일인 7월 30일(월)부터 8월 29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7월 20일(금) 19시부터 7월 30일(월) 임시점검 전까지는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면 오픈 기념 한정 아이템인 '블러디 망토'가 8월 1일(수) 이후 지급될 예정이다.


▲ 전투 특화, 성장 특화, 아이템 특화의 블러디 서버가 등장한다


▲ 사전 캐릭터 생성 시 블러디 망토가 주어진다



◆ 수룡 파푸리온 등장 예정! 수룡의 행운 추첨권 받으면 이벤트 참여

리니지2의 네번째 용, 파푸리온의 등장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8월 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각 마을의 '수룡의 전령' NPC를 찾아가면 '수룡의 행운 추첨권'을 계정당 1회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클릭 시 1일 1회에 한해 60분간 사냥을 통한 획득 EXP, SP가 15% 증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추첨권을 보유하면 자동으로 '수룡의 행운 선물' 이벤트에 참여된다. 수룡의 행운 선물은 추첨을 통해 전 서버에서 1명에게 +15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가 지급되고 3명은 +8 축복받은 아이디오스 방어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수)에 진행된다.

수룡의 행운 추첨권을 가지고 있다면, 1일 1회에 한해 '수룡의 전령'을 찾아가 '수룡의 주화'를 수집할 수 있다. 수룡의 주화는 7월 30일(월) 점검 후부터 8월 8일(수) 점검 전까지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 목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수룡의 행운 선물 이벤트,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5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