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가 13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치 성지순례를 연상케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 방식으로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미션을 하나씩 완수한 뒤, 스탬프를 모아 보상을 받게 된다.

특히 투어에서 모으는 13주년 기념 주화는 특별 상점에서 최종 장비 중 하나인 무언의 건설자 특수 장비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높다. 이외에도 각각의 이벤트 미니게임을 하며 게임내에서 쓸 수 있는 레바 이모티콘 스티커, 욱더지 크리쳐, 마계의 틈 프리패스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3주년 이벤트와 동시에 작전 개시 : 아라드 분쟁 지역 이벤트가 진행된다. 작전개시는 세리아방의 사무원 리베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PVP/PVE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다만 일반적인 PVP는 아니고, 이벤트 전용 던전에 들어가 서로의 진영에 있는 보스 몬스터를 먼저 처치하는 것으로 승부를 겨루는 방식이다. 이벤트 던전은 총 3종류가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보상으로는 안톤/루크 레이드 입장권과 지옥파티 프리패스, 마수 조사 의뢰서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현재 공개된 이벤트 외에 7월 13일(금)과 19일(목), 그리고 2018년 7월 26일(목)에 추가 이벤트 공개가 예정되어 있으며, 특히 아라드 스탬프 투어의 경우 19일에 공개되는 이벤트에 참여해야 완성시킬 수 있다.


▲ 모든 스탬프를 모으면 레바툰 이모티콘을 받게 된다!


▲ 이벤트 기간동안 레이드 입장 걱정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