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서울 VSL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8일 차 1경기에서 템페스트가 블라썸을 상대로 3:0 완승을 따냈다.

불지옥 신단에서의 1세트, 6레벨 당시 첫 신단은 초반에 더 강력한 템페스트가 점령에 성공하며 첫 요새를 파괴했다. 이를 통해 레벨 차이도 의미 있는 정도로 벌어지며 템페스트가 앞서나갔다. 이후 신전 점령을 두고 벌어진 한타에서도 '굿' 피닉스의 궁극기가 대박으로 들어가면서 승리했다. 하지만, 템페스트는 무리했고, 블라썸이 적 영웅들을 대거 잡아내며 손해를 조금 만회했다.

그러나 템페스트는 20레벨을 먼저 달성했고, 블라썸은 본진들의 핵 앞에서 어쩔 수 없이 수비를 위해 싸워야만 했다. 그러나 이를 막아내기란 힘들었고 결국 템페스트가 승리했다. 2세트에서 블라썸은 1세트보다 더 거세게 저항하며 경기를 풀어나갔다. 하지만 여전히 주도권은 템페스트에게 있었고, 큰 위기 없이 템페스트가 승리했다.

마지막 3세트에서도 이변은 없었다. 템페스트는 '다미'의 이렐이 일당백으로 맹활약했고, 다른 선수들도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며 블라썸의 추격 의지를 꺾어버렸다. 결국, 템페스트가 블라썸을 3:0으로 잡아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8일 차 1경기 결과

블라썸 0 vs 3 템페스트

1세트 블라썸 패 vs 승 템페스트 - 불지옥 신단
2세트 블라썸 패 vs 승 템페스트 - 용의 둥지
3세트 블라썸 패 vs 승 템페스트 - 영원의 전쟁터